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폭스뉴스

빠르게 만나보는 폭스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그라바스타(Gravastar), 블루투스이어폰 Sirius Pro 시리우스프로 국내 상륙
작성자 폭스아이디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4


국내외 우수 디자인기업 및 스타트업들과 협업하고 있는 디자인제품 전문기업 폭스아이디어(대표 박상진)는 그라바스타(Gravastar)의 블루투스 이어폰 시리우스프로(Sirius Pro)를 와디즈펀딩을 통해 국내에 공식 론칭시키며, 그라바스타와의 인연을 함께하고 있다. 그라바스타는 해외 7.4억 펀딩을 바탕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이어폰 등에 미래 우주 컨셉의 SF디자인을 입혀 사용자의 공간을 SF적인 무드와 사운드로 채워주는 브랜드이다. 이미 해외에서 더 유명하며, 국내에서도 SF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HD화질 사운드를 제공하는 시리우스 프로는 7.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깊은 저음을 제공한다. 음향 전문기업 Knowles 사의 밸런스드 아마추어(BA)는 저음, 고음, 그리고 그 사이에 존재하는 음역을 들려주어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시중의 일반 이어폰보다 큰 진동판을 사용하여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저음을 내도록 하였고, 밸런스드 아마추어에서는 4개의 유닛을 사용함으로써 좀 더 다양한 음역폭을 보강하였다.

영화관모드, 게이밍모드, 음악감상모드 등 총 3가지 모드로 상황에 맞는 생생한 사운드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ENC 노이즈 캔슬링으로 통화품질을 올리면서 주변 소음은 차단해 주어 향상된 사운드품질을 즐길 수 있다.

시리우스는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5.2를 탑재했다. 2Mbps의 전송속도 대비 낮은 전력소모 그리고 동시에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멀티 페어링 기능으로 시리우스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아연합금 바디와 다이나믹 조명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우주의 화려함을 보여준다. 케이스 포함 최대 16시간 배터리로 장시간의 이동, 여행, 업무에 지장을 받지 않고도 시리우스를 즐길 수 있다.

이어버드 색상은 기본컬러인 스페이스 그레이와 네온 그린을 중심으로 스페셜에디션인 워 데미지드 옐로우, 워 데미지드 그레이까지 여섯 가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데미지드 컬러는 생동감있는 우주느낌을 살리기 위해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스크래치를 만들어 세상에서 하나뿐인 제품임을 증명한다. 모두 IPX5 방수등급으로 운동 시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시리우스 프로는 국내 KC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일본, 대만 등에서도 관련인증을 취득하였다. 폭스아이디어와 그라바스타는 독창적인 협업 및 전시회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지속적인 국내소개를 계획하고 하고 있다. 


첨부파일 기사_titl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